2012년 12월 5일 수요일

하이네켄 리미티드를 이제 만날 시간~!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www.heineken.com/kr
 
지금 하이네켄 홈페이지를 반드시 들어가봅시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가 두 가지나 되요.!!
한 가지 ,
 
2013년형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전작 2012년 리미티드 에디션의
Open your World  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구성이 되었구요,
전작 2012년 리미티드 에디션이 4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나왔듯이,
이번 2013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4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색다른 이야기가 있는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이번 이야기는 바로
하이네켄의 140년 기념
하이네켄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나타낸 총 4가지의 테마를 들고 나왔습니다.
과거형이 2가지로 구성이 되었고
현재이자 미래의 디자인이 2가지 구성되었습니다.
 
그럼 하이네켄의 4가지 이야기를 먼저 들어볼까요?
 
 
*하이네켄 과거형 1번째 이야기
Amsterdam 1931
 
하이네켄의 원산지는 풍차의 나라 네덜란드!!
이 네덜란드에서 하이네켄이 어떻게 태어났을까요?
하이네켄의 탄생의 역사가 여기에 펼쳐집니다.
 
하이네켄이 탄생하게 되면서 하이네켄이 가진 상징이 생겼지요?
하이네켄의 상징인 'rad star' 에 관한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별 다섯개의 꼭지점은
 
 자연성분인 보리, 홉, 물
하이네켄만의 특별한 효모 성분
그리고 양조장의 특별한 매직 터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 다섯 가지가 모여져 현재의 세계적인 하이네켄이 탄생합니다.
 
그리고 병 역시 과거형 디자인인 만큼 빈티지 느낌이 강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하이네켄 과거형 두 번째 이야기
Paris 1889
 
하이네켄의 과거형 두 번째 이야기는 바로 '영광'스런 순간입니다.
하이네켄의 역사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디자인했습니다.
병 전면에는 실버 컬러에 에펠탑이 수놓아져있는데요,
세계 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프리(Grand Prix)수상을
이때 했고, 그 것을 기념해서 만들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더 뜻깊은 수상 그랑프리!!!
이것을 하이네켄이 받았다니 자부심이 대단할 것 같습니다 ^^
그것을 대변이라도 하듯, 병 전면에
그랑프리 수상과 관련된 글들이 새겨져 있습니다

 
하이네켄 현재&미래형 이야기
The Future
 
하이네켄 더 퓨쳐는 그 이름만큼
하이네켄의 미래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미래는 어떻게 변해갈까요?
지금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맥주 중 하나이지만
앞으로도 더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자 하는 염원이 담겨있습니다.
 
그래서 하이네켄에서는 이번에 특별히
공모전을 통하여 사람들의 작품을 받았구요,
그 중 선정하여 우수 작품 두 점을 뽑아
병의 전면과 후면에 각각 새겨넣었습니다!!!
이 디자인은 각각 하이네켄의 미래를 상징하는 심볼이 담겨있다고 하구요,
미래로 나아가는 하이네켄인 만큼
디자인이 아이코닉합니다.
 
 
하이네켄, 미래와 현재 이야기 World 2013. 그 종결점.
 
140년간 이어 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시그니쳐 컬러인그린의 위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담아낸 작품.
가장 오리지널한 작품입니다.
가장 오리지널한 작품이라서 어찌 보면 가장 과거의 이야기일 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하이네켄의 140년의 정신을 계속 이어가고자 하는 염원이 담긴
가장 오리지널한 디자인인 만큼
현재도 계속 지속되고 있는 하이네켄의 모습을 상징함으로써
현재이자 미래를 동시에 나타냈습니다!
 



 
이렇게 4가지의 이야기가 담긴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그 리미티드 에디션의 자세한 이야기를 알고 싶으시다면
 
 모바일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m.heineken.com
이제는 모바일로도 하이네켄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
 

 
그리고 한 가지 더,
가장 큰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비컴 어 스타 이벤트입니다!

 
 
 
  하이네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eineken
  하이네켄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  http://www.yourfuturebottle.com
 
이곳에서 응모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하이네켄 이벤트를 참여하는 방법이 따로 있다는 거!
그리고 하이네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2013은
만날 수 있는 장소까지 따로 있습니다.
 
 
 
 
 
 참여 장소와,
하이네켄을 어디서 만날 수 있는지
그 장소는 모두  Store & CGV list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을 즐기는 모습을
Store & CGV list에서 지정해준 Bar나 CGV 영화관에서 찍어주세요
폰카등 어떤 카메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단, 참신하게, 그리고 공감대가 많이 형성될 수 있도록
재미있게 꾸며주시는 센스가 필요하겠지요?
 
그 이유는!!!
 
하이네켄에서 그 중 10팀을 추첨, 하이네켄 페이스북에 공개하구요,
페이스북에 좋아요 1번에 1점, 공유하기 1번에 2점으로 합산,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사진의 주인공 4팀이 최종 당첨되어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을 가지고
내가 모델이 되어서
직접 국내, 국외로 가장 유명한 패션 잡지에 실릴 수 있는 영예
Become a star라는 것입니다 !!!!
내가 스타가 될 수 있다니!!
그러니까 일단 10 팀 안에 들어가는게 정말 중요하겠지요??
 

 
비컴 어 스타 이벤트도 끌리고 그냥 저 리미티드 에디션이 끌린다는
필자입니다 하핫.
사실 요즘 술 병들 보면 참 디자인이 술병인데도 이쁜게 많다, 싶은게 많습니다.
특히 와인 파는 곳 가보면 병이 왜 이렇게 이쁘게 디자인이 된 걸까요,
소장용으로도 많이 갖고들 계신다는데
병이 이뻐서 그런 이유가 있었구나, 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거기다가 이번 하이네켄 이벤트 포스팅을 하면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해 여러 가지를 보게 되었는데
무엇보다도 저 탄탄한 히스토리도 끌리지만
저 아름다운 디자인들이라니
히스토리와 함께 어우러져 정말 빛나는 디자인이네요.
디자인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그냥 막눈으로 봐도 너무 이쁩니다.
그래서 저도 저 사이트 들어가서
주위에 어디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파는 곳 없는가
찾아보려고 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